반응형

안녕하세요, 번역가 Emily입니다.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해 프로필을 새로 제작해보았어요. 

2017년 10월부터 한영 및 영한 번역 프리랜서로 일해오면서 

여러 플랫폼을 통해 2,000여건 이상의 번역을 해왔는데요. 

이것을 간단하고 보기 좋게 압축하여 정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미리캔버스라는 제작업체를 통해 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보았어요.

그 일부를 여기에 올려봅니다 :) 

제가 주로 맡고 있는 번역을 4개로 나누어서 적어보았어요. 

(학업 관련 문서, 구직 관련 문서, 기업 문서, 영상 자막)

저는 일반 문서 영한/한영 번역을 주로 하는데,

고정으로 몇몇 유튜버들의 영상 번역을 맡고 있기도 하답니다. 

제가 한 번역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논문, 초록, 이력서, 자소서, 영상 자막 등) 

사실 2,000건이 넘는 그 간 해 온 번역들을

이 하나에 다 넣을 수가 없어서 정말 일부만 선별을 하였어요.

제 번역 실력을 증명하기 위한 번역사 자격증까지 첨부!

 포트폴리오 제작은 처음이지만 나름 노력해보았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