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Emily입니다. 

저는 얼마 전 새 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쇼파, 식탁, 책상같은 큼지막한 것부터 시작해서, 

자잘한 음식 뒤집개까지... 정말 생각하고 고민할 게 너무나 많았는데요.

 

물건들을 장만할 때, 가장 먼저 생각했고 또 찾아봤던 것이 바로 '매트리스' 였답니다.

저는 일단 잠이 들면 괜찮은데 잠이 들기 전까지는 잠을 잘 잘 수 있는 여러 환경 요소가 조성이 

되어야 하는... 진짜 어마어마하게 예민한 잠 집착자입니다ㅠ_ㅠ 

더군다나, 과거 허리 디스크 탈출로 인해 허리가 좀 약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다른 살림에는 돈 아껴도 매트리스에는 좀 쓰자! 는 마음으로 검색에 검색을 하여

'베스트슬립'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태어나서 이런 브랜드(?)는 처음 들었는데요.

 

https://bestsleep.us/?gclid=Cj0KCQjwj7CZBhDHARIsAPPWv3dplUGzk2soYs9_UVSUW7WdBMBIMLpUmCvrvdalaArL_wZJag59qA8aAk0MEALw_wcB

 

베스트슬립

5성급 호텔 침대매트리스

bestsleep.us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판매하는 곳으로, 

이곳 저곳에 쇼룸이 있어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5성급 호텔에 입고되는 제품이라고 하여 귀가 솔깃한 저희들은 

가장 가까운 곳인 노원 쪽에 위치한 가게에 방문 예약을 했어요.

 

방문 예약을 하고 나면, 

설문지가 하나 날아오는데요(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습니다)

설문지에는 '어느 정도의 푹신함을 좋아하는가' '평소에 허리디스크 같은 지병이 있느냐' 

'베스트슬립의 어떤 제품을 마음에 두고 있냐'와 같은 질문들이 적혀 있습니다.

 

해당 질문들에 답변을 하여,  방문 전 보내놓으면 해당 가게에서 

제가 쓴 답변을 참고하는 것 같아요. 

 

드디어 매장에 도착했습니다! 

 

 

베스트슬립 제품은, 홈페에지에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종류가 여러가지입니다.

Black, Z시리즈, W시리즈 등등이 있는데 

방문 전 제가 가장 많이 들어봤던 이름은 '모피어스'와 'Z8'이었어요. 

뭔지도 모르고 그냥 저 이름을 염두해두고 갔는데요. 

매장에 들어가자 담당 매니저 분께서 저희를 맞이해주셨고, 

저희의 선호사항을 반영해서 모델들을 소개시켜주셨어요.

 

처음으로는 '모피어스'에 누워봤는데, 눕자마자 우와~ 했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이름이 기억나지 않지만 그 다음으로 갈 수록 점점 우와~의 탄성이 길어지게 되면서

더 좋은 것(더 비싼 것)에 눕게 하여 결국 더 좋은 것을 선택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이 방식은 

판매전략이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답니다. 

Z8만 듣고 간 저는, Z6, Z7, Z8 이게 다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숫자가 커질 수록 더 좋은 (더 비싼) 거였답니다.

그리고, 

역시나 Z10은 매우 좋았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이듯이, 매트리스 단면을 보여주는데 

고가일 수록 매트리스 스프링이 좀 더 촘촘하여서 옆에서 움직임이 있어도 

내게 느껴지는 움직임이 더 적고 누웠을 때 몸의 곡선에 맞게 스프링이 눌리고 안 눌리고가 있답니다. 

 

각 시리즈마다 스프링 개수나 가격만 다른 게 아니라 

시리즈 별로 매트리스의 단단함 정도 또한 분류됩니다. 

푹신한 / 중간의 / 좀 단단한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 

저는 어느 정도 단단한 것을 선택하게 될 것이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이것 저것 누워본 결과, 제 몸이 말하는 '푹신한' 을 선택하였고

최종적으로 Z7 헤븐그레이 소프트 킹 사이즈 기본형 를 선택했습니다. 

Z8이 인기가 많다고 해서, Z8에도 여러 차례 누워봤는데

몸의 감각이 둔해서 그런지 몰라도 Z7과 Z8의 차이는 크게 느낄 수가 없었어요. 

아, 그리고 매트리스의 종류, 매트리스의 단단함 외에 또 선택사항이 있는데 그것은 

기본형 / 저상형입니다.

베스트슬립 제품은 본래 매트리스가 높습니다 (기본형).

그래서, 나는 높은 매트리스가 별로이다, 싶으면 높이가 낮춰진 것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저상형)

 

 

위의 가격(퀸 사이즈 기준)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저희는 방문일 위의 가격대 선에서 구매했습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프레임도 볼 수 있었고, 사실 프레임들이 참 예뻤는데요. 예쁜 협탁도 옆에 딸려있고요. 

저희는 그냥 다른 어플을 통해 심플하게 프레임만 따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매트리스가 좀 높죠? 제가 여성 평균 신장인데 저기에 앉으면 발끝이 거의 안 닿는 것 같아요. 

정말 맘에 들었던 매트리스 구매였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