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Emily 입니다. 

 

 

저는 책 편식이 심해서 늘 소설이나 에세이 같은 것만 읽거나 

 

 

그마저도 읽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책을 하나도 읽지 않다간 머리가 돌덩이가 될 것 같아서 

 

 

책에의 접근이 상대적으로 좀 더 쉬운 전자책과 오디오북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검색을 했다가 

 

 

광고인가 어디서 들어보았던 '밀리의 서재' 라는 것이 검색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쯤 하려나, 하고 가격을 보니 

 

 

월 정기 구독(책 무제한)을 하면 첫번째 달은 무료로 해주길래 (월 9,900원) 

 

 

오 한 번 해볼까? 해서 어제 바로 회원가입도 하고 

 

 

첫번째 달은 무료니 0원 결제하여 책을 읽기 시작했답니다.

 

 

 

 

예~전에 서점에서 슥 훑어보고 어떤 내용일까 궁금했었던 

 

 

'라틴어 수업' 이라는 책을 제 첫번째 도서로 삼아서 

 

 

 

 

 

오늘부터 읽기 시작했고, 

 

 

앞으로 1달동안 제가 얼마나 책을 많이 읽을 수 있을런지 

 

 

시험해보려 합니다. 

 

 

 

저는 

 

 

'책은 그래도 종이책이지~' 하는 생각이었는데

 

(종이책만이 가지는 그 아날로그적 매력이 있죠^^)

 

 

밤에 침대에 누워서 책을 좀 보려고 할 때 

 

 

종이책같은 경우는 핸드폰보다 상대적으로 무겁고 들고 있어야 하는데

 

 

전자책은 작은 핸드폰 하나면 되니 확실히 더 편하긴 하더라구요.

 

 

한국 성인이 1년에 읽는 책이 평균 8권이라던데

 

 

사실 맘만 먹으면 1달에도 8권을 읽을 수 있잖아요.

 

 

지식도 쌓고 마음도 키워주기 위해 저는 앞으로 1달 동안 

 

 

이틀에 한 권씩, 읽어보려 합니다. 

 

 

너무 욕심일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