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Emily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여기 저기 돌아다니기가 쉽지 않은 요즘인데요.

 

얼마 전 별내의 예쁜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송산로 252-15 에 위치한 이 '미호' 라는 베이커리 카페는 

 

 

 

 

다른 베이커리 카페와는 뭐 비슷하다면 비슷하다고 할 수 있어요. 

 

(약간 외진 곳에 예쁜 외관, 아늑한 벤치....)

 

그래도 너무 예쁘죠? 외진 길을 달려서 들어간 곳인데요. 

 

 

카페 앞에는 이렇게 의자가 있어서, 여기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답니다. 

 

(역시 카페는 예뻐야 제맛이죠 >_<)

 

우선 자리에 앉기 전에, 저는 빵을 고르러 들어갔답니다. 

 

 

가격은 음... 적당한 편이고 빵의 종류도 꽤 다양합니다. 

역시, 요즘 베이커리에서라면 한 번쯤은 볼 수 있는 앙버터도 있네요.

 

앙버터를 먹을까 하다가 잘못 먹으면 턱이 나갈(?) 수도 있어서 고르지 않기로 하고 

 

요렇게 케이크들도 있지만, 

 

저는 다른 빵을 골랐답니다(제가 고른 빵을 안 찍었네요ㅠㅠ) 

 

빵은 고른 뒤, 

 

미호 카페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사람들과 가까이 있기는 좀 뭐하기도 하고

 

아직은 바깥 바람을 쐬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야외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요즘같은 늦가을이나 시원한 여름, 그리고 봄에도 앉아 쉬기 좋아보이죠?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는데 저는 여기보다 더 좋은 자리에 앉았답니다. 

 

짠! 바로 여기 >_< 

 

흔들의자같이 생긴 저 의자에 앉아서 햇빛을 받으며 빵과 함께 따뜻한 차 한 잔! 

 

(저는 그냥 맹물 마셨어요 ㅎㅎㅎ) 

 

재밌게 놀던 와중에 가게에서 고양이를 키우는지 

 

한 마리가 곁을 맴돌기에 몇 번 쓰다듬어주기도 하고 

 

고양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꽤 아늑하고 구석진 공간들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아무튼, 미호 카페는 빵맛은 뭐 그럭저럭 사실 저는 미각이 둔해서인지 어디보다 더 맛난지 그런 건

 

잘 모르지만 분위기만 보자면 다음에 재방문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곳이었답니다!

 

 

조금 더 추워지기 전에, 

 

커피와 함께 맛있는 빵도 먹으면서 야외에서 늦가을 바람을 느껴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